로터리펌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균이아빠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1 07:31:29 댓글 0

본문

김소장 로터리 펌프

성능, 품질 좋은데 좀 비싼게 흠, 대신에 엔지관련 상담과 애프터 서비스는 보장. 한국에는 사람좋은 대리점 사장이 저보다 더 잘해 줄지도 모르죠.
14년째 다니는 회사 제품이라 믿고 추천.
그럼 그러겠죠, 니 본적도 없는 X인데 어떻게 믿냐고.
저 이거 팔아서 14년째 일본에서 먹고 살고 있고, 한국을 필두로 중국, 동남아 마켓에 실적만 600대 이상(일본 도메스틱은 제외된 숫자)이면 증명 된거 아닌가요. 써본 사람만 이해가 되니, 공짜로 써보라고 할 수도 없고.
코로나 전에는 한달에 두번씩 해외(여기서 해외는 일본 밖) 영업 다니느라 힘들다고 투정했는데 이젠 꼼짝없이 일본 국내에만 잡혀 있어야 하니 답이 안나오네요. 그래서 이걸 시험삼아 올려 봤읍니다.
처음해보는 유투브 업로드라 마땅한게 없어서.
젊은 친구들이 진행하는 내용은 따라가지 못 할것 같고. 제가 잘 알고 그래도 자신있는 것은 이것 뿐이라. 이해해 주세요.


근데 처음부터 판매성
당근이죠
50넘어서 새로운것에 도전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잘하는걸 해서 일단은 유지는 해야죠
누구나 꿈이 있고, 갖고 싶은것, 성취하고 싶은것이 있지만 현실이 안되면 모두가 몽상.
사는곳 애들이 잘하는 자기만족이나 외길 파기, 자기 정당화로 인생 쫑보고 싶지는 않읍니다.
그래서 요즘은 펌프 비지니스 보다 기본을 다지기 위해서, 언어 공부도 시작했답니다.
건강을 위해서는 매일 걷기에 코어 운동도 하고 정신 건강을 위해서는 김형곤의 스탠딩 코미디도
즐기고 있답니다. 웃음을 위해 여러분도 관심한번 가져 보세요.
유머가 무엇인가에도 흥미가 생겼읍니다.
시간나면 한국은 물론 해외의 스탠딩 코미디도 한번 찾아볼 생각입니다.
인생 뭐 있나요. 먹고, 싸고, 자고, 스트레스 없이 즐기고 하다가 가는 거죠... 대신에 품위있게 가자구요.
그게 제 개똥 철학 입니다.
아 그리고 또하나, 노후 보안책으로 주택연금도 알아 보고 있읍니다.
일본은 한국하고 좀 달라서 자식들 공부만 시켜서 세상에 내 보낸답니다. 한국처럼 결혼까지도
준비해주는 부모 등골휘게하는 시스템은 찾아 보기 어렵죠. 여유가 있다면야...
20201203, 판매성이라는 댓글에 발끈해서 몇자 적어 봤읍니다.

Rotary Pumps

Hydraulic

Alfa Laval's SRU Rotary Lobe Pump

The SRU is Alfa Laval's core rotary lobe pump. In addition to being able to handle the widest range of temperatures and pressures, the SRU offers the most extensive options in our rotary lobe pump portfolio. With a heavy-duty construction and unparalleled flexibility, the SRU is an engineered solution for the most demanding applications.

... 

#로터리펌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i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