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플래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성맨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0 16:07:33 댓글 0

본문

결혼준비 시작할 때 이걸 모르면 호구열차 급행 탑승각 |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 진실을 알고 시작하자구요

하이 빕스!
애슐리야요!

저번에 너무 짧다는 원성이 있어서
이번엔 많은 내용을 담으려고 노력했띠요

호구열차에서 얼른 내릴 수 있도록
애슐리가 알려드릴게요!!!!

물론 어떤 것을 선택하든 빕스들의 마음이고
선택 이후에도 하나, 하나 잘 알아보고자 결정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끝까지 현명하게 잘 준비해 나갈 수 있다고 믿어요!
저는 불안을 조장하는 것이 절대 아니고,
올바른 정보를 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행 플래너가 스튜디오에 동행하는지는 업체마다 정책이 다릅니다.
보통 3회 동행, 풀동행으로 나눠지는데요,
풀동행 플래너는 전 과정을 동행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ashley_ravvit/
- 애슐리 인스타그램

mooakiss@gmail.com
- 애슐리 e-mail
이오성 : 웨딩박람회 예약하고 ㅠㅠ 바로 플래너라는 사람한테 전화와서 상담받았는데.. 이 영상 먼저 보고 움직일걸 그랬네요 ㅠㅠㅠ 이 영상 보니까 박람회를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에요 ㅠㅠ 이런 정보들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팬더TV퀸소하 : 역시 박람회는 안가시는걸루 진짜 랜덤이네요 고급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면접 취업 플래이너 되는방법도 올려주실수있어요~^^
stella marie : 제가 이곳저곳 견적 내봤을때.. 비동행 동행 10-20만원 차이던데.. 실제로 물어보기도했규요ㅠ 어디가 50-100만원 차이인거죠?ㅠㅠ
송혜진 : 궁금한게있어서요~ 비동행플래너를 생각하고있는데요 .
웨딩업체를 2~3군데 견적후에 선택을하려고합니다.
혹시 첫번째 웨딩홀-스드메 를 다 견적을 받고 그 업체와 계약을 하지않으면 선인폼이 잡히지않는거죠?
그리고 업체와 웨딩홀 스드메 계약을 하려는데 제휴업체중 만약에 스튜디오가 제휴되지않는다른곳이 맘에들었을때 업체와는 홀-드메만 진행하고 스튜디오는 제가따로 워킹으로 준비를해야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gracesecilea : 워크인이겠죠 워킹이 아니라

결혼준비 브이로그 #2 웨딩플래너 만나기 / 아이니웨딩 계약 과정 생생 후기

✔ 영상은 1080p로 감상해주세요

드디어 웨딩플래너 계약 완료했답니다.
아이니웨딩이라는 곳에서 진행했구요.
최대한 도움이 많이 될만한 내용으로 올려보았어요

* 대신 개인정보나 가격적인 부분은 올리지 말아달란 플래너님의 부탁이 있어서 그부분은 크롭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웨딩플래너님과 만남 후 저희는 현재 웨딩홀투어도 진행했고,
스튜디오, 메이크업샵도 예약 마친 상태에요.

다음 영상은 웨딩홀투어가 될 것 같아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결혼준비
#결혼준비브이로그
#브이로그
오초이 : 보여줄때마다 여기할래 ㅋㅋㅋㅋㅋ
와 두근두근 얼마나신날까요
아이니웨딩 많이들어봤어용!!>_<
저도 결혼준비할때 지수님꺼 참고하게 많이많이
올려주세용~~~!!!!❤️
쭈복이네jjubok : 아이니웨딩에서 하셨군용~! 바쁜 직장인들은 정말 플래너끼고 하는게 좋은거 같드라구용~! 준비하시는동안 앨범보면서 넘 설레셨겠어용 ㅎㅎ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당~!
디두 : 플래너 알아보다가 들어왔는데 저랑 이름이 같으시네욥!!
궁금한게 있는데 가서 바로 계약이 아니라 상담만 받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상담비용을 받을까요??
망고TV : 혹시 웨딩 플래너님 추천해주실수 있으신가요?
행복지수 : 주미닛님^^ 항상 감사합니다~!

국내 1호 캠핑 전문가 아웃도어 플래너 한형석 | 대전MBC 토크앤조이

국내 1호 캠핑 전문가 아웃도어 플래너 한형석 | 대전MBC 토크앤조이

... 

#대전플래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i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