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초기징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박사 조회 4회 작성일 2021-06-19 00:51:18 댓글 0

본문

복통은 임신의 증거?! 임신 극초기 증상 총정리 - [노노산부인과 ep9]

#임신극초기 #임신초기증상 #임신복통

42살에 결혼하고 44살에 첫 출산,
노령 임신을 몸소 경험한 산부인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임신, 육아 이야기!

임신 테스트기는 관계 후 10~14일이 지나고 사용해야 정확하다고 하는데요.
혹시, 그전에도 임신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착상혈, 착상통 등 임신의 증거라고 언급되는 것들이 있는데, 싱빙성 있는 건지...

임신 극초기 증상에 대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오늘 유정현 원장님(분당제생병원 산부인과)께서 임신 사실을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총정리해 주신다고 합니다!
(+ 원장님은 본인의 임신 사실을 좀 더 빨리 알아채셨을까요..?)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인생의 회전초밥 -

Track : 안졸리나 졸리다 -

Track : 브금의숲 -

송준영의 5분 명상 TV : 남자지만 상식적으로 알아야할 내용이네요 감사드립니다~
이종민세계황제 : 세계인머리털 수염 길어진만큼만 범죄가난질병 짧아집니다
여우구후어 : 안녕하세요
ᄋᄋ : 생리하기전 나오는 갈색 나올때 관계 두번을 햇는데 두번 다 콘돔을 끼고 질내사정을 햇거든요 근데 하고 나서 생리를 해야하는데 생리를 안해요.. 이거 임신한건가요…?
오소리 : 호르몬변화가 피부로 왔어요
갑자기 티존에 징그럽도록 각질 생겼어요 티존 여드름도 심해지구요
피부가 이상해서 테스트했는데 극초기라 안나왔고 일주일뒤에 다시 검사하니 임신이더군요 피부는 애 낳고 돌 지나서 깨끗해졌어요 애 낳곤 호르몬의 노예가된듯 합니다

[Eng Sub] 임신 초기 증상 / 임신 중 출혈, 안심하세요 착상혈 l 산부인과 전문의 백수진 원장 X 김난영 아나운서

몸이 평소와 조금 다르다?
처음 보는 증상들이 발견된다?
내 몸의 이상한 반응들.. 그렇다면 이걸 의심해야죠!

임신하면 나타나는 다양한 초기 증상들
입덧, 저혈압, 잦은 소변 등등
임신인지 아닌지 판단해보세요
물론 산부인과 가서 검사 받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임신 중 출혈이 있으면
유산을 했기 때문에 생리가 시작된 것일까요?
수많은 걱정들, 이제는 안심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백수진 원장님이 알려주는
임신 초기 증상들, 지금 만나보세요~!

00:00 시작영상
01:06 임신 초기에 대표적인 증상은?
03:00 일상 생활 동중 갑자기 어지러울 경우?
04:18 착상열 있는 분도 많던데?
05:01 회사에 가는 게 맞을까, 쉬는 게 맞을까?
05:24 임신 중기에 중의해야 할것


#정말로임신인가요 #몸에게귀기울여봐 #준비된예비엄마

[말랑육아] 임신 초기 증상|8가지 총정리

★ 임신 초기에 일어나는 몸의 변화 8가지를 총정리하였습니다.

★★ 대본
임신을 확인하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은 수정 10일 뒤에 병원에서 혈액검사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생리가 불규칙하거나 수정일을 알 수 없는 경우 스스로 알 수 있는 임신 초기 증상을 8가지로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1. 체온이 높고 몸살감기처럼 몸이 춥습니다.
이 때, 임신인 줄 모르고 감기약이나 진통제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신 초기에 약을 먹으면 기형아나 유산 우려가 있습니다. 이미 먹은 약을 토해낼 수도 없으므로, 임신을 준비하는 분들은 특히 의사처방 없이 어떤 약도 먹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2. 몸이 노곤노곤, 쉽게 피곤하고 자도자도 잠이 옵니다.
이는 생명을 갖게 된 임산부의 몸을 보호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3. 자궁이 커지면서 아랫배가 땡기고 변비가 생깁니다.
황체호르몬의 영향으로 장운동은 약해지고, 자궁은 강해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심한 경우 치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4. 소변을 자주 봅니다.
골반쪽으로 혈액이 몰리면서 혈액이 방광을 자극하기도 하고, 커진 자궁이 방광을 압박하여 소변이 자주 마렵게 됩니다. 이 때 귀찮다고 소변을 참으면 방광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곧장 화장실을 가주세요.

5. 질 분비물이 많아진다.
착상에 의해 자궁의 활동량이 많아지면서 분비물이 증가합니다. 냄새가 없고 가려움증도 없는 흰색의 끈적한 점액입니다.

6. 입덧 증상이 나타난다.
보통 임신 2개월쯤 시작되지만 경우에 따라 일찍 나타나기도 합니다.
가벼운 구토와 식욕부진, 평소 잘 먹던 음식이 싫어지는 등의 증세가 나타납니다. 이때 입덧인 줄 모르고 체한 것으로 생각해 약을 복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역시 주의해야 합니다.

7. 기미와 주근깨가 많아진다.
황체호르몬의 영향으로 멜라닌 색소가 증가하면서 얼굴, 가슴, 배, 외음부, 겨드랑이 등이 거무스름해집니다.

8. 가슴이 커지고 아픕니다.
보통 생리 전 가슴이 부푸는 증상이 있는데 이와 비슷합니다. 유두도 민감해져서 속옷에 닿으면 아프기도 합니다.

자, 지금까지 임신 초기 증상을 알아보았는데요, 임신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푸마 : 제가소변을자주보는데요 가슴도커지고했는데요혹시임신일까요?
계속피곤하고그래요 ㅠ 댓글달라주세여
고민지 : 저는 성관계콘돔 없이했어요 그냥해서요ㅠㅠ 성관계 그냥하면 임신돼나요 걱정돼요ㅠㅠ
하와이 : 여자친구랑 콘돔사용하지않고 질외사정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관계후13일정도 지나서 여자친구가 생리통이 터졌습니다 그런데 또 2주정도 지난지금 여자친구가 아침에 일어나니깐 머리가 아프고 배도 아프다는데 혹시 임신일까요..?
오윤정 : 생리끝난날에 성관계를 했고 성관계 맺을때 좀 아프고 피도 좀 났었는데 성관계하고 1일뒤 소변을 볼때 배가 아프고 2,3일 뒤 소변볼때 피가 나왔어요 그 이후로 아무증상 없었고요 질에서 투명한 액은 평상시에도 나와는데 요즘도 나오고 근데 거품?처럼도 가끔 나오더라구요 제가 생리가 굉장히 불규칙하고 방광염이랑 질염도 의심했었는데 임신일까요 콘돔안쓰고 질외사정했어요
랖_공쥬 : 저 진짜 궁금하고 급한데 후장에다가 하다가 싸고나서 실수로 질에 조금 넣었다가 바로 뺐는데 이런거로도 임신이 될까요?

... 

#임신초기징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i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