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부동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랙서스 조회 145회 작성일 2020-09-30 11:00:37 댓글 0

본문

천안 아파트 - 대폭락 직전

멤버십 가입 : https://www.youtube.com/user/hsdjang8/join
후원 : 농협 351-0875-3493-93 (라이트하우스)
개인상담(유료) : lighthouse_01@naver.com

유튜브 http://bit.ly/2SS8X2O
카 페 https://cafe.naver.com/lighthouse12
페이스북 http://bit.ly/2U0DcRJ

최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심각하게 치솟는 천안 집값 좀 잡아달라는
호소글이 올라왔는데요.

6.17 대책 이후 비규제지역 풍선효과와
세종 행정도시 천도론, 6월 패닉바잉 등
언론에서 각종 호도로 물들이면서
천안 아파트 가격이 폭등하고 있기 때문이죠.

심지어 전매제한 없는 천안 분양현장에서는
전국의 떴다방 투기세력들이 몰리면서
분양권 프리미엄을 띄우고 있는데요.

하지만 천안 부동산 최대호재로 호도했던
현대, 삼성 총수의 배터리 동맹은
SK 측에서 먼저 선점하게 됐고
화웨이에 삼성 반도체 수출까지 제한되면서
천안 부동산의 먹구름은 짙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급등했던 성성지구, 불당신도시 아파트 현황과 함께
향후 천안 아파트 전망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ekseptionpeel : 영상 잘 보고 있어요^^
대구 지역도 분석 부탁드려요
공급 물량은 많아지는데 가격이 떨어질 기미가 안 보이네요
tv천안 : 9억있음 서울가지... 차타고 20분 가면 신당동 성정동 직산 빌라 20평 5천~7천대 널림 (물론 시설은 노후됌)

근처 아파트 24평 1억초중반대도 있는데 굳이 불당중 제일 좋은데라고... 9억.... ㅎㅎ....?

9억이면 여기서 4층짜리 원룸도 매매가능한데 굳이 아파트 9억...
j j : 삼성명퇴 엄청 받고ㅡㅜ걱정
킴애굠 : 천안은 삼성이 호재라고하는데 삼성 천안사업장 문닫고 아산사업장도 줄이고있는 추세에 퇴직인원 무시못하는데 부동산업자들 호재라고 난리칠때 코웃음나더라구요. 13조투자가 왜 호재인지..삼성다니는 임직원들은 알죠.
그 투자가 무슨투자인지...공급은많고 수요채울 유동인구빠지고있는데 그 집값 누가 받쳐줄까요?
김금순 : 여수도 난리입니다 3억대 분양해서 입주때6억 입니다
퐈이팅퐈퐈 : 천안부동산 거품 싹 빠져라 ...정말 거품에 투기판
Jaeyong Jun : 조만간청주꼴납니다
Jaeyong Jun : 그리고댓글보니 불당동만거품이라는데 성성동이 더거품입니다
Jaeyong Jun : 삼성이사이야기 다시나왔다는데요 ...삼성만빠져도 천안아파트대폭낙됩니다 하두거품지연이라서
문수경 : 파주 운정 GTX앞 아이파크 59a사이즈 6.5억 ㅋㅋㅋㅋ 완공은 아직도 5년은남은거같은데 이래서 역세권하나봐요 그래도 너무거품아닌가
44평은 10억에 나왓던데 ㅡㅡ파주에서 일반아파트가 10억은 첨보네요

천안부동산 투자의 방향 및 전망 / 천안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2탄 / 미래는 도시기본계획이다! / 콕부동산연구소

(해당 동영상은 자막이 삽입되어있습니다.
자동재생이지만 안나오시는분들은 우측 상단에서 체크하셔서 이해하기 쉽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콕부동산 연구소에 공배준입니다.

오늘은 구독자 3000명 기념으로 천안의 과거와 현재..그리고 미래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항공사진으로 과거를 보며 천안의 개발방향으로 보고

향후 천안의 개발방향에 대해서 전망해보겠습니다.

이번은 2탄으로 천안의 미래를 알아보겠습니다.

상담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041-576-1119]]
경매하는 남자 공배준
콕부동산연구소

----------------------------------------------------------------
해당 영상을 녹화하기 위해서 사용한장비는

웹캠 - 로지텍 c922

핀마이크 - MAONO AU100
---------------------------------------------------
영상편집

자막편집 - 뱁믹스
http://www.vapshion.com/vapshion/php/...
Seongku Song : 안녕하세요.
직산 송전탑 공사하고 있는데 개발되면 송전선 없어질 가능성도있을까요?
youngdae Ryu : 헐... 동네 사람도 최근에 아는 정보를 어케 이리 미리 아는거지???
이성계 : 진짜 생긴게 중요하구나 이양반은 신뢰가 안가고 양아 필이 가득하네요
최인웅 : 썸넬 아산배방요진Y시티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승일 : 천안 전원주택에 대해서도 한번 해 주시면 안될까요?
Han byeol : 신불당동이 실제 있는 행정동인가요?? 사람들은 자꾸 신불당동 하는데 지도에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신불당동 치면 안나오네요
홍은기 : 이분이 어디에 뭐 투자해라 강요한게 아니고 방향성제시하는 영상인데 불편러들 개많네요 ㅋㅋㅋ 틀딱이새끼들 인생 속고만살았나
Calif.홀라이프 : 그래봐야 산업 단지 많아서 공기최악임
불당 , 성성 이런데 아파트 한채에 5-6억 ㅋㅋㅋ 말이됨?? 규제 지역이 안 된 이유는 아마도 ㅋㅋㅋㅋ 윗대가리가 투자 했겠지
일년만에 3억이 올름
정정성 : 형씨는
부동산 전문공부했나요?
누구나 다 아는 도로
산업단지 기분적 얘기 말구요
전문성 부동산 얘기?
아파트전망은요?
이진 : 궁금한건... 지금 인구가 팍팍 줄고 있는데.... 더 늘어날거라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천안지역 사야 될곳, 사지 말아야 할곳 ..도시성장한계선으로 분석..

블로그;https://blog.naver.com/han4709\r
정복자 펠레(부동산)

... 

#천안부동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i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